상단영역

본문영역

누구나 갖고 싶은 아이템을 0원에! 가스앱 ‘행운의 마켓’ 론칭

누구나 갖고 싶은 아이템을 0원에! 가스앱 ‘행운의 마켓’ 론칭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3.12.27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보답으로 요금 할인에 더해 특별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기회 제공

 

에너지 종합 플랫폼 가스앱이 지난 18일 출시한 '행운의 마켓' 서비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가스앱은 170만 회원이 평균 월 8 회 접속하는 모바일 서비스로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과 애정에 힘입어 2024년에는 15개의 도시가스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서비스가 확장될 예정이다. 가스앱은 작년에 걸쳐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동절기 난방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중 하나인 ‘행운의 마켓’ 서비스는 가스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0원에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2024년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지만, 1차적으로 2024년 3월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 가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과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특별히 엄선한 고가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동절기 고객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월 2~3회씩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 행운의 경품은 바로 가안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이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는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아라미드 카본열선’을 적용한 제품으로, 매일 8시간씩 한 달 내내 가동하더라도 전기요금이 월 2,400원으로 알려져 난방비 절약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응모권은 가스요금 조회, 전기요금 청구서 신청, 자가검침 등 가스앱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립되어 가스앱을 자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기회이다. 그 외 숨은 뱃지 찾기, 친구초대 등의 미션을 통해 응모권을 쌓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향후 '행운의 마켓'에서는 가전 제품 선호도 1위 LG 스탠바이미 고, 로봇 청소기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등의 다양한 경품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씨지랩은 가스앱을 통해 고객들의 실질적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