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경수, 뮤지컬 ‘아가사’ ‘로이’ 역으로 2월 합류한다

김경수, 뮤지컬 ‘아가사’ ‘로이’ 역으로 2월 합류한다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4.01.04 2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맞아 화려해진 무대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 호평

뮤지컬 <아가사> 프로필_로이 역 김경수 (사진제공=나인스토리)

 

[EK컬쳐] 지난 12월 7일 개막한 뮤지컬 <아가사>가 ‘로이’ 역 김경수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아가사>는 1926년 ‘아가사 크리스티’의 실종 실화를 토대로 실존 인물과 가상의 인물, 극적인 사건을 재구성하여 ‘아가사’가 사라졌던 11일 간의 여정을 그린 팩션으로,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처럼 추리와 반전을 거듭하는 것이 묘미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스모크’, ‘와일드 그레이’, ‘트레이스 유’ 등 매 작품마다 뛰어난 가창력과 인상 깊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김경수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실종된 ‘아가사’를 가장 가까이에서 도와주는 미스터리한 인물 ‘로이’ 역으로 분해 더욱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 캐스팅된 김경수는 2월 공연부터 합류한다.

뮤지컬 <아가사>는 새로운 무대와 더욱 화려해진 조명, LED 영상 미술이 더해진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가사의 서재부터 티파티가 열리는 응접실, 하이드로 호텔 등 다양한 배경이 LED 영상을 통해 구현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추가 캐스팅을 발표하며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뮤지컬 <아가사>는 2024년 3월 3일까지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