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소향,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캐스팅…“인생에서 가장 사랑하는 작품”

배우 김소향,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캐스팅…“인생에서 가장 사랑하는 작품”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4.01.04 2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향, 세번째 시즌 연이어 주연 맡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2월 27일부터
순수→처절 분위기 넘나들며 관객 매료시키는 김소향의 ‘마리 앙투아네트’

사진: ‘마리 앙투아네트’ 역 뮤지컬 배우 김소향 –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EK컬쳐] 뮤지컬 배우 김소향(소속: EMK엔터테인먼트)이 마리 앙투아네트로 돌아온다.

지난 시즌, 오스트리아의 공주로 부유한 유년시절을 보낸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의 ‘마리 앙투아네트’부터 혁명군의 반란으로 인해 자식마저 빼앗긴 처절한 엄마의 모습까지 김소향은 호소력 짙은 연기와 노래로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원작자들의 찬사와 함께 ‘인생캐릭터’로 인정받았다.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세번째 시즌으로 다시 만나게 될 김소향의 ‘마리 앙투아네트’가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소향은 “인생에서 가장 사랑하는 작품 중 하나인 ‘마리 앙투아네트’를 다시 연기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배우로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게 만든 감사한 작품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 무대에 서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완벽히 채우며 ‘올 타임 레전드’라 불리는 김소향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프리다’, ‘시스터 액트’, ‘마리 퀴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모차르트!’, ‘웃는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두터운 뮤지컬 팬층을 확보하며 많은 제작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실력파 배우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 자유 그리고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김소향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이지혜, 옥주현, 윤공주, 이아름솔, 이해준, 윤소호, 백호, 민영기, 김수용, 박민성 등 10주년에 걸맞은 화려한 캐스팅으로 오는 2024년 2월 27일 디큐브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