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뚜라미, 학교 상업 농업시설 대용량 온수 공급하는 전기온수기 선보여

귀뚜라미, 학교 상업 농업시설 대용량 온수 공급하는 전기온수기 선보여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4.01.12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금속 재질 온수탱크를 채택해 내구성과 온수 품질을 강화

 

[에너지코리아뉴스]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비금속 재질 온수탱크를 채택해 내구성과 온수 품질을 강화한 ‘귀뚜라미 중형 전기온수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귀뚜라미 중형 전기온수기는 200리터와 300리터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학교시설, 상업시설, 농업시설 등 대량의 온수를 사용하는 공간에 풍부한 온수를 제공한다.

온수탱크 내부를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해 녹슬거나 부식될 염려가 없다. 기존 스테인리스와 법랑 코팅 제품보다 가벼워 설치와 운반도 용이하다.

온수탱크 외부는 고압을 견디는 유리섬유와 단열효과가 뛰어난 우레탄 폼으로 감싸 내구성을 높이고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삽입형 온도센서를 통해 정확한 온도를 감지하고, 30℃에서 75℃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티타늄 히터를 적용하여 일반 스테인리스, 동 히터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외도 △ 적정 압력을 유지하는 과압안전밸브, △ 온수탱크 내 수온 변화에 따른 압력차를 조절하는 진공안전장치, △ 과도한 온도 상승 시 히터 전원을 차단하는 과열방지장치 등 사용자 안전에 초점을 맞춘 3중 안전장치를 내장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 중형 전기온수기는 뛰어난 온수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안전성 향상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라며, “일 년 내내 많은 온수를 사용하는 상업 공간 등에서 활용도와 사용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