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 수 45만 명 돌파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 수 45만 명 돌파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4.01.17 1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센터 전체 A/S 접수량 30% 소화하며 고객 편의 향상, 상담 직원 업무 능률 향상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하며 고객 서비스 중심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모바일 A/S 시스템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의 가입자 수가 45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6월 가입자 수 35만 명을 넘어선 뒤 약 6개월 만에 10만 명이 늘어나며 보일러 업계에서 독보적인 최다 가입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고객센터 전체 A/S 접수량의 30%를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에서 소화하며 고객 편의 향상과 더불어 상담 직원 업무 능률 향상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2018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은 전화 상담 방식의 불편함을 크게 개선하며 고객 서비스 혁신을 이끌고 있다. 대기시간 없이 24시간 365일 접속 가능해 보일러 관련 문의가 집중되는 동절기에도 더욱 신속하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출시 이후 UI 개선과 서비스 절차 간편화 등 품질 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사용자 편의를 제고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A/S 접수하기’를 비롯해 자가진단 매뉴얼, IoT조절기 설정 매뉴얼, 동파 방지 및 조치 등 고객들의 문의 빈도가 높은 내용에 대해 아이콘 메뉴 형태의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한다.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귀뚜라미보일러’를 입력해 채널 추가한 뒤 ‘챗봇 채팅’을 선택하면 된다. 귀뚜라미보일러 공식 채널은 파란색 체크 표시로 공식 인증마크가 부여돼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이 도입 6년차를 맞아 신속하고 편리한 주요 A/S 접수 채널로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