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동나비엔, 설 맞이 ‘숙면매트’ 타임세일 진행…”’숙면’을 선물하세요”

경동나비엔, 설 맞이 ‘숙면매트’ 타임세일 진행…”’숙면’을 선물하세요”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4.02.01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2월 1일부터 4일까지 ‘나비엔 숙면매트’ 할인 행사 진행
1일(목) 19시와 4일(일) 20시에 진행되는 ‘나비엔 라이브’ 방송 통해 제품 정보 전달

 

[에너지코리아뉴스] 경동나비엔이 설 명절을 맞아 ‘나비엔 숙면매트’를 최대 28.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부터 4일이며, 1일(목) 19시와 4일(일) 20시에는 ‘나비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은 ‘건강한 숙면’의 가치를 선물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QM565)’를 사이즈에 따라 최대 28.7%까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20)’ 또한 최대 27.4%까지 할인한다. 2월 1일(목) 19시부터 4일(일) 21시 사이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설 연휴 전 배송을 보장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숙면매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취향에 맞는 제품 구매를 도울 계획이다. 1차 방송은 1일(목) 19시, 2차 방송은 4일(일) 20시에 ‘나비엔 하우스’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나비엔 숙면매트는 ‘온수’와 ‘카본’ 두 종류로 준비되어 있어, 방송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는다면 체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포근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온수’를, 편안한 사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카본’을 선택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개인의 체질에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이뿐만 아니라 슬립케어 시스템을 통해 난방매트 시장은 물론 슬립테크 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나비엔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깔고 ‘수면모드’를 사용하면, 평균 체온 변화 패턴에 맞게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경동나비엔과 한국과학기술원(KAIST)의 공동연구 결과에 따르면, 수면모드를 사용할 경우 수면 만족도가 15% 올라가고, 깊은 수면 시간이 33% 증가한다. 또한, ‘맞춤모드’를 사용하면 시간대별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숙면’과 ‘난방’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30%나 증가하며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명절,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숙면’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