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상생의 동반자로” 전국 대리점 세미나 개최

린나이, “상생의 동반자로” 전국 대리점 세미나 개최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4.03.25 13: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나이코리아 우수대리점에 감사패

 

[에너지코리아뉴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린나이가 지난 22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하며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해당 세미나에는 전국 린나이 대리점 대표 160여명을 포함, 린나이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린나이는 대리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통해 대리점주들이 직접적으로 마주하고 있는 고객들의 의견을 생생하게 청취해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업전선의 최전방에서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는 대리점들이 역량을 더욱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고 올해의 경영 목표와 사업전략, 시장동향과 기술 방향을 공유하는 등 전국 대리점의 매출 확대를 위한 본사 지원방향을 제고했다.

또한 성공적인 대리점 영업 노하우 공유를 통해 전국의 대리점과 본사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고, 외부강사 초청을 통해 대리점주들이 보다 혁신적이고 발전된 영업을 개진하고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어 15년 이상 린나이와 함께해 온 66개 장기근속 대리점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우수대리점 시상식을 통해 33개 대리점에게 상패와 상금을 전달하며 앞으로의 영업활동을 적극 격려하기도 하였다. 우수대리점을 수상한 대리점들은 린나이가 추구하는 <고객은 우리의 은인>이라는 사시(社是)를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고 동반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우수한 영업실적을 달성하여 대리점과 본사간 상생의 가치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린나이 조상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현재 여러가지 상황으로 시장이 어려움에 처해있고, 급변하는 변화의 움직임들로 혁신이 필요한 상황이다. 변화와 혁신은 가장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이루어져야 하기에 영업의 최전방에 계시는 대리점주 분들의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금까지 린나이와 함께해 주신 대리점주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린나이는 대리점과 본사간의 긴밀한 유대를 통해 모두가 함께 상생해 갈 수 있는 방향을 계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