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월의 Movie Talk

7월의 Movie Talk

  • 기자명 CEO에너지
  • 입력 2011.07.04 15: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
감독 - 데이빗 예이츠주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엠마 왓슨
장르 - 판타지, 모험
개봉일 - 2011년 7월 14일

해리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다닌 절대적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됐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면서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된다.


고지전
감독 - 장훈
주연 - 신하균·고수·이제훈
장르 - 전쟁, 드라마
개봉일 - 2011년 7월 21일


1953년 2월, 휴전협상이 난항을 거듭하는 가운데 교착전이 한창인 동부전선 최전방 애록고지에서 전사한 중대장 시신에서 아군의 총알이 발견된다. 상부에서는 이번 사건이 적과의 내통과 관련돼 있음을 의심하고 방첩대 중위 강은표(신하균)에게 동부전선으로 가 조사하라는 임무를 내린다. 애록고지로 향한 은표는 그 곳에서 죽은 줄 알았던 친구 김수혁(고수)을 만나게 된다. 유약한 학생이었던 수혁은 2년 사이에 이등병에서 중위로 특진해 악어중대의 실질적 리더가 돼있고 그가 함께하는 악어중대는 명성과 달리 뭔가 미심쩍다. 살아 돌아온 친구, 의심스러운 악어중대. 이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은표는 오직 병사들의 목숨으로만 지켜낼 수 있는 최후의 격전지 애록고지의 실체와 마주하게 된다.


초[민망한]능력자들
감독 - 그랜트 헤스로브
주연 - 조지 클루니·이완 맥그리거
장르 - 코미디
개봉일 - 2011년 7월 7일

특종을 애타게 찾고 있던 기자 밥 윌튼(이완 맥그리거)은 어느 날 어딘가 묘한 분위기의 린 캐서디(조지 클루니)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에게 황당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미 육군 비밀부대의 일원이며 자신들은 적의 생각 읽기, 벽 통과하기, 노려보는 것만으로도 염소를 죽일 수 있는 초능력자들 이라는 것!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에 기자의 본능적 흥미를 느낀 밥은 그의 비밀임무에 동행해 취재를 나서기로 결심한다. 이 영화는 2000년 기밀이 해제된 미 육군의 극비 문서 속에서 드러난 초능력 부대의 존재를 다룬다. 30년 전 미국과 러시아에 ‘프로젝트 제다이’라는 이름의 초능력 부대가 존재 했다는 것이다. 알면 다치고, 모르면 더 궁금한 그들의 탑 시크릿이 시작된다!


포인트 블랭크
감독 - 프레드 카바예
주연 - 질스 렐로체·로쉬디 젬
장르 - 스릴러
개봉일 - 2011년 7월 14일


사랑스런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던 사무엘. 어느날 이유도 없이 만삭인 아내가 납치된다. 그 순간 의문의 남자로부터 걸려온 전화, 사무엘이 일하고 있는 병원에서 현재 의식 불명 상태인 환자 위고를 빼내면 아내를 살려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세 시간뿐이다. 한편 함정에 빠져 정신을 잃은 채 응급실로 이송된 킬러 위고는 또다시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사무엘 때문에 목숨을 건진다. 하지만 사무엘 또한 납치된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를 노린다.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는 위고, 그를 노리는 사무엘을 이용해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을 먼저 찾아야 하는데…. 서로 다른 목적을 위해 하나의 타겟을 쫓는 두 남자, 그들의 목숨 건 추격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