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스코 ‘고객센터 한마음 걷기대회’ 실시

예스코 ‘고객센터 한마음 걷기대회’ 실시

  • 기자명 황무선 기자
  • 입력 2011.10.31 16: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이 없는 어울림으로 화합을 도모

▲ 예스코는 지난 27일 ‘2011년 고객센터 CS 리더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예스코(대표 노중석)는 지난 27일 24개 고객센터 약 350여명의 센터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센터 한마음 걷기대회’를 실시했다.

회사의 최접점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그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고객센터의 단합과 사기진작, 2011년 경영 방침인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의 일환으로써 실시한 이번 행사는 배봉산·중랑 둔치 걷기로 시작했다.

따뜻팀, 행복팀, 감동팀, 미래팀으로 나눈 직원들은 중랑 둔치에 설치된 여러 포스터에서 줄넘기, 박스 위에 서기, 발 묶고 뛰기 등 각종 미션을 진행하며 각 팀들의 화합을 도모했다.

2부 행사에서는 예스코 사장과 임원들이 파격적인 토끼 복장을 하고 소녀시대 노래에 맞춰 안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소화해 무대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후 각 센터별로 진행 된 장기자랑에서는 노래와 안무 그리고 각종 개그가 어우러진 퍼포먼스가 쏟아지면서 분위기가 한층 무르익었다.

장기자랑 대회 대상은 영화 써니를 본 따서 단체 춤을 재현한 상봉고객센터에게 돌아갔고 전체 우승은 미래팀이 차지했다.

참가한 센터 직원은 “자주 볼 기회가 없었던 타 고객센터 직원들과 한자리에 만나 놀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며 “솔선수범해서 격 없이 같이 어울린 센터 사장님 이하 예스코 임직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예스코는 고객센터의 단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앞으로 다방면에서 노력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