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 기자명 곽대경 기자
  • 입력 2010.02.03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형제
감독 - 장훈
주연 - 송강호 ‧ 강동원
개봉 - 2010. 2. 4
장르 - 액션, 드라마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한 그들의 마지막 선택은?

2003년 어느 날, 서울의 도심 한복판에서 총격전이 발생한다. 쫓는 자는 북한 공작원을 체포하기 위해 비밀리에 작전을 진행한 국정원 요원 한규(송강호). 쫓기는 자는 남한으로 전향한 요원을 암살하기 위해 남파된 엘리트 공작원 지원(강동원). 결국 사건은 미결로 종결되고 두 사람 모두 작전 실패의 책임을 지고 한규는 국정원에서 파면 당하고 지원은 배신자로 낙인 찍혀 북으로부터 버림받는다.

그리고 6년이 지난 후 국정원에서 쫓겨난 후 흥신소를 운영하던 한규는 우연히 한 건축 폐기물 처리장에서 일하던 지원과 마주치게 된다. 상대의 모습을 알아차리지 못한 척하지만 사실 단번에 서로의 존재를 눈치 챈 두 남자. 그들은 각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신분을 속인 채 함께 하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로서 남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원에게 6년전 그 날처럼 북으로부터 지령이 내려오게 되고 한규와 지원은 인생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데….


울프맨
감독 - 조 존스톤
주연 - 베니치오 델 토로 ‧ 안소니 홉킨스
개봉 - 2010. 2. 11
장르 - 공포, 스릴러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수천년 동안 전해져 온 늑대인간 전설이 스크린을 통해 되살아난다. 1941년 제작된 원작을 새로운 특수 효과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

감독 - 조 존스톤 주연 - 베니치오 델 토로 ‧ 안소니 홉킨스 개봉 - 2010. 2. 11 장르 - 공포, 스릴러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수천년 동안 전해져 온 늑대인간 전설이 스크린을 통해 되살아난다. 1941년 제작된 원작을 새로운 특수 효과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

오랫동안 고향을 떠나 배우로 활동하던 귀족 로렌스(베네치오 델 토로)가 동생이 알 수 없는 괴수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나자 아버지(안소니 홉킨스)가 있는 고향으로 돌아온다. 동생의 사건에 대해서 조사하던 그 역시 예상치 못한 괴수의 공격을 받고 점차 늑대인간으로 변하며 마을을 공포로 떨게 만드는데….

로렌스는 낮에는 고귀한 귀족이자 신사적이고 로맨틱한 남자지만 보름달이 뜨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늑대인간으로 돌변한다. 인간으로서 감추고 숨겨야 했던 분노, 사랑 그 모든 것이 늑대인간이 되는 순간 폭발하게 되는 것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