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천리, 창립 54주년 기념식 가져

삼천리, 창립 54주년 기념식 가져

  • 기자명 곽대경 기자
  • 입력 2009.10.06 13: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천리 경영진(좌측부터 강병일 부사장, 권오기 부사장, 현치웅 부사장, 정순원 사장, 조한우 부사장, 황성식 부사장)과 특별공로상, 공로상 및 모범사원 수상자들
삼천리(대표이사 정순원)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 및 고객센터, 협력업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상, 특별공로상 및 공로상, 모범사원상을 비롯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고객센터 우수사원에게 고객만족상을 수여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특히 우수봉사팀으로 공로상을 수상한 남부지역본부의 ‘사랑등대’팀은 평소 이웃사랑 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대외기관으로부터 수 차례 상을 받는 등 기업의 위상을 높인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5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정된 모범사원상에는 솔선수범부문에서 수상한 경영혁신팀 이대훈 대리와 중부지역본부 고객지원팀 정성태 계장 외에도 고객중시부문, 열린사고부문, 도전부문, 실용부문에 걸쳐 총 8명이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정순원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열린 사고를 통해 경영 환경의 변화를 기업 발전으로 승화시키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말하고 “솔선수범해 도전적이고 실용적인 업무 자세를 갖출 뿐만 아니라 가스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