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상, 특별공로상 및 공로상, 모범사원상을 비롯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고객센터 우수사원에게 고객만족상을 수여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특히 우수봉사팀으로 공로상을 수상한 남부지역본부의 ‘사랑등대’팀은 평소 이웃사랑 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대외기관으로부터 수 차례 상을 받는 등 기업의 위상을 높인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5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정된 모범사원상에는 솔선수범부문에서 수상한 경영혁신팀 이대훈 대리와 중부지역본부 고객지원팀 정성태 계장 외에도 고객중시부문, 열린사고부문, 도전부문, 실용부문에 걸쳐 총 8명이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정순원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열린 사고를 통해 경영 환경의 변화를 기업 발전으로 승화시키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말하고 “솔선수범해 도전적이고 실용적인 업무 자세를 갖출 뿐만 아니라 가스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