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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동절기 서비스 실시

재규어, 동절기 서비스 실시

  • 기자명 곽대경 기자
  • 입력 2009.11.13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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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2월 4일까지 3주간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 11월 13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등을 포함한 총 1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 구입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06년식 이전 차량 보유고객에 한해서는 15%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서 고급 골프 우산을 무료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무상점검 예약을 한 고객은 캠페인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겨울철 차량 관리는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 조건이며, 정기적인 차량 점검은 자동차 수명을 좌우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절차”라며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겨울철 차량 안전 점검을 위해 마련된 재규어 랜드로버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수도권내 지역 7개, 수도권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3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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